자유게시판
인터넷족보도 잘 운영되는데 왜 새로추가는 안돼는지요?
2021.04.18 17:11
인터넷족보가 운영된지도 1년이 돼가는데요
2002년족보 이후 새로 태어난 후손을 올리는 작업이 왜 진행이 안돼나요?
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??
댓글 0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7 | 손녀들에게 들려주는 할아버지의 회고록 [5] | hanoki | 2022.01.26 | 1652 |
| 6 | 상장군공파 33대손 신한옥 인사드립니다. [3] | hanoki | 2022.01.26 | 1313 |
| 5 | 신씨대종보를 보면서 | 쌰랄랄라 | 2021.12.17 | 1171 |
| 4 | 덕재공파 30세손 신진희입니다 [3] | 사자후 | 2021.08.11 | 1324 |
| 3 | 안녕하십니까 [1] | 눈물겹게보고싶다 | 2021.07.26 | 1221 |
| » | 인터넷족보도 잘 운영되는데 왜 새로추가는 안돼는지요? | 신선 | 2021.04.18 | 1200 |
| 1 | 족보는 언제 수정할수 있는지요? [2] | 신엽 | 2021.02.05 | 1518 |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