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산신씨
 
 
 
 
 
상장군공파

하잉! 공주왔어~요새 ...

단단한매25 2026.06.26 20:39 조회 수 : 2

하잉! 공주왔어~요새 뜨고 있는 강남역핫플#29펍 다녀옴~ 29펍이 1호점에서 5호점까지 있눈뎅​그중에서 2호점 다녀옴!!@​​​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‍♀️29펍 UK Classic 2호점️‍♀️⏲️매일 18:00 ~ 02:00금,토 18:00 ~ 03:00​​​​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위치는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3분거리에 있움29펍은 각기 다 컨셉을 가지고 있는데 2호점은 영국 킹스맨 컨셉이더라궁​참고로 1호점은 이탈리아 빈티지2호점은 영국 클래식3호점은 마카오 모던4호점은 도쿄 엘레강트5호점은 독일 오서독스​요렇게 나라 컨셉별루 있어!공주는 2,3,4 호점 가봤구요기는 2호점!@​갠적으로 오늘 리뷰하는 2호점이 제일 좋았음 ​​​29 메스티지 펍 답게들어가는 손잡이 오우 루이비통 ​​​들어가면 2층이고 한층 내려가면자리가 더 많이 있어​엄청 클래식하구 럭셔리한 느낌의 매장 내부라공쥬 맘에듬소품 하나하나 잘 구비해 놓았더라구진짜 영화 세트장 들어온 느낌?!​완전 클래식한 느낌 대박이얌특히 한층 내려가면 진짜 영국 신사들이 썼을 법한물건들을 진열해 놓은게 있는데내가 소품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한참 구경했는데 디테일하구 좋았오​​​한층 내려가면 바 안쪽도 이렇게 보이고술도 엄청 많이 있네​​​조명도 아래 바쪽에 집중되어 있어서느낌있고 더 좋았어 내려갈수록 밝은 느낌​​​한쪽을 기차 내부 처럼 꾸며놨는데해리포터에서 호그와트 가는 길 같기도 하고진짜 영국 갔더라궁!!​요런거 디테일하구 나라에 맞게 잘 설정해 놓은듯​​​오 당장이라도 에그시가 썼을 거 같은느낌 아냥? ㅎㅎ킹스맨 소품으로 제격인듯확실히 29펍이 컨셉에 확실한 느낌이라 좋아​그리고 강남역에서 이렇게 넓고 쾌적한 술집뭔가 찾기 힘들당​​​이렇게 단체로 앉아있을 수 있는 자리도많이 있어서 단체 모임도 좋을거 같앙!​​​요거 메뉴판메뉴판 일일히 찍는거 공쥬스타일 아님 ✌️네이버 쳐봐~​해피아워세트 시킴29000원인데 가성비 갑칵테일3개랑 안주2개 나옴(칵테일은 고를 수 있구 안주 2개는 고정이야)​​​칵테일은 여러개중에 고를 수 있는데논알콜 위주로 시켰움(공주 술 못행)이거는 빵에다가 3가지 크림소스​빵은 조금 딱딱한 느낌이었는데소스는 맛있어서 다먹었엉 공주살쪄ㅑ~!레몬바질? 블루베리, 무화과 소스였음소스만 따로 줘도 잘 먹었을듯​​​나머지 하나는 페퍼윙치킨이었는데조금 짰는데 맛있었엉치킨윙 소스는 핫소스인데핫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고 좋았음​저 구성에 29,000원 이면 사실 가성비 겁나 내려온거긴햄~​​​공돈공산공주돈,공주산​​​​공주주말끝나서 힘들다 ㅠㅠ안뇽